본문 바로가기

이유식만들기/간편반찬간식

[베베쿡 냉동간편식]처음먹는 몽키즈바나나 핫도그

한번씩 아이간식으로 핫도그를 주면 잘 먹더라구요.

그런데 시중 핫도그는 아이가 하나 다 먹기에 양이 조금 많고

밀가루나 소시지도 조금 걱정되었는데

베베쿡에서 나오는 핫도그가 있어 구매해보았어요.

 

베베쿡에서 나오는 처음먹는 몽키즈 바나나 핫도그랍니다.

한팩에 6개가 들어있고 지퍼백으로 닫을 수 있어요.

핫도그 한 팩 가격이 9,900원이더라구요.

냉동식품 배송료는 무조건 3,500원이 붙었었는데

요즘에는 3만원이상이면 무료네요.

 

몽키즈바나나 핫도그

국내산 쌀가루와 밀가루, 우유를 사용하였고

바나나 퓨레를 반죽에 넣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반죽에 물을 넣지않고 우유를 넣었어요.

 

핫도그 한개는 50g정도로 시중에 파는 핫도그보다는 조금 작은 사이즈예요.

저는 이 사이즈가 아이가 먹기에 딱 알맞아 좋았어요.

 

 

그리고 끝이 둥그런 안전막대를 사용했어요.

 

전자레인지에 1개에 약50초정도 돌려주거나

밥솥에 10분정도

후라이팬에는 해동된 핫도그를 2~3분간 구워주면 된답니다.

 

먹기에는 간편해요.

저는 밥솥에 넣었다가 먹는게 가장 맛있더라구요.

전자레인지에 돌리면 뭔가 기름이 나오는 것 같고

후라이팬에는 해동해야하기때문에 번거롭고요.

 

바나나 퓨레를 반죽에 넣어서 그런지 색깔도 노란색이예요.

소시지도 국산돈육을 사용했구요.

그리고 해바라기씨유를 사용했답니다.

 

바나나 향이 살짝 나는듯 하지만,

맛은 우리가 생각하는 그 핫도그 맛이예요.

오히려 반죽이 달달해서 더 맛있어요.

 

저도 아이도 핫도그를 좋아하는데

간편하고 건강하게 간식으로 먹기에 괜찮은 것 같아요.

베베쿡에서 먹어본 몇안되는 냉동식품 중에서는 핫도그가 가장 좋은 것 같아요 ㅎ

 

베베쿡은 추천인 프로그램이 있어서

베베쿡을 처음 구매하시는 분들에 한해

추천인을 적으면 첫 구매금액의 10%를 적립금으로 받아 사용할 수 있어요.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인yhl0422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