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용품/생활용품

[불량기저귀]하나라도 불량기저귀나오면 교환신청

지금까지 여러 기저귀를 사용하면서

불량이라고 생각한 적이 없었는데

이번에 불량기저귀가 나와버렸어요!

 

한팩을 뜯어 사용하던 중에

불량기저귀가 하나 나왔는데

다른 것은 보니 이상이 없는 듯 했구요.

 

불량기저귀 한개가 나온 상황에서

갯수가 하나라 그냥 넘어갈까 하다

이 시기쯤 생리대니 기저귀니 말이 많았고,

육아카페에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다며 글을 올리니

대부분의 엄마들이 찝찝하다면서

고객센터에 문의하라는 글이 많았어요.

 

기저귀를 사용하려고 보니

기저귀가 붙어 있었어요.

 

 

자세히 보니 노란액체가 떨어져 있더라구요.

 

노란액체가 무엇인지 설명이라도 듣자하여

고객센터에 문의하였어요.

 

고객센터는 항상 전화하는 사람이 많은건지

상담원이 적은건지

한번에 통화는 잘 되지 않았지요.

 

통화중이였고,

전화주신 고객님 번호로 나중에 따로 연락준다는 멘트가 나와

전화를 끊고 기다렸는데 연락은 오지 않았어요.

 

그래서 다시 연락하였죠.

 

상담원이 전화를 받았고,

불량기저귀에 대해 설명을 하니

아마 접착제? 같은 것이 생산될때 가장자리에 들어가는데

그것이 잘 녹지 않아서인지 떨어진 것 같다는 답변을 들었어요.

(약간 시간이 흐른지라 왜곡되게 기억하고 있는지는 모르지만

대략 대답은 이러했지요.)

 

 

그리고 새로 기저귀한팩을 보내줄테니

불량기저귀 사진과

기저귀 비닐팩의 날짜를 찍어 보내달라고 했어요.

 

엄마들은 문양만 봐도 무슨 기저귀인지 알아차리겠지만,

기저귀 이름은 일단 모자이크처리했네요.

 

상담원은 죄송하다고 한 것 같고,

친절하게 안내해주었어요.

그리고 바로 다음날 기저귀 한팩이 도착했지요.

 

그런데 아이러니하게도

생산날짜는 같은 것으로 보내주더라구요.

저는 다른 생산날짜로 보내주는지 알았는데.

 

어쨌든 우리 아이가 매일 하루종일 사용하는 기저귀가

하나라도 불량이 나오면

고객센터에 문의해서 답변을 듣는게 좋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