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유식만들기/배달이유식

[베베쿡]재주문 쿠폰 환불하기/ 추천인yhl0422

중기이유식부터 베베쿡을 조금씩 이용하다보니

베베쿡을 조금 더 싸게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이 없는지 찾아보았었죠.

베베쿡 기존회원들은 베이비페어 행사를 할 때

10000원을 구매하면 20000원을 주는 재주문 쿠폰을 이용하는 방법이 있어요.

베이비페어 행사는 1년에 몇 번 하지 않아서 한번 갔을 때 여러 장을 구매해놓았어요.

아마 1인당 10매까지 구매가 가능했었던 것 같아요.

하지만, 아이가 지금은 맵거나 딱딱한 음식 빼고 왠만한 음식들을 먹을 수 있기에

점점 베베쿡을 이용하는 횟수가 줄어들었어요.

 

그래서 결론은 유효기간이 임박한 재주문 쿠폰이 남게 되었지요.

저는 성격이 꼼꼼한 편이라 베베쿡 쿠폰 환불이라고 메모를 해 두었어요.

분명히 재주문 쿠폰을 구매할 때 알림 문자가 온다고 해서 기다렸는데

정말 일주일 남은 시점에 문자가 오더라구요.

 

 

저는 재주문 쿠폰 환불을 원했기때문에

처음에는 전화시도를 했는데 전화연결이 한번만에 되지 않아

상담게시판에 글을 남겼어요.

 

환불받을 예금주성함, 수량, 계좌번호, 은행명을 남겨서 말이죠.

 

그랬더니, 정말 빨리 처리해주더라구요.

입금은 한꺼번에 해주는지 금요일 6시이후에 확인하라는 말을 어디서 본 것 같은데

입금이 잘 되었더라구요.

제가 현금으로 구매했는지,

카드로 구매했는지 기억이 잘 나지 않지만

이렇게 계좌로 바로 환불받으니 좋았어요.

 

재주문 쿠폰을 환불받아야 한다면 제 글을 참고 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베베쿡은 추천인 프로그램이 있어서

베베쿡을 처음 구매하시는 분들에 한해

추천인을 적으면 첫 구매금액의 10%를 적립금으로 받아 사용할 수 있어요.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인yhl0422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