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유식만들기/배달이유식

[베베쿡]둘째도 베베쿡주문(배달가방, 이유식용기증정)/ 추천인yhl0422

첫째에 이어 둘째도 이유식을 시작해야하는데 매일 다른 재료로 만들어주기는 벅차서

초기 이유식은 집에서 만들어먹이고,

중기부터는 베베쿡을 다시 주문했답니다.


베베쿡이 조금 비싸긴해도

원하는 날짜를 마음대로 조절할 수 있고

집으로 안전하게 배달을 해주고

안내 문자도 잘 오기때문이예요.

 

이렇게 문 앞에 배달되고 사진과 문자가 온답니다.

지역에 따라 배달되는 시간은 다른 걸로 알아요

제가 이용하는 대구점은 중구에 10시 30~40분쯤 배달이 되네요^^

배달 문자말고도 카카오톡으로 미리 가방을 걸어놓으라는 메시지도 온답니다

 

그리고 식단스케줄로 자신이 원하는 날짜로 선택을 해놓으면

그 날 이유식을 먹을 수 있게 그 전날 밤에 배달된다는 것 기억하세요!!!

 

첫째 때 사용하던 이유식 가방을 이사하면서 어디에 뒀는지 몰랐는데

이렇게 둘째주문시에도 새로운 가방을 하나 준답니다.

이유식 두번째 배달에 준다는 것 기억하시면 됩니다.

저는 첫번째 배달때 대여가방에 넣어주셨길래 다시 고객센터로 전화했는데

두번째 배달때 배달가방과 이유식 용기를 준다고 하더라구요.

 

이유식 가방안에는 이유식 2팩과 얼음팩, 이유식 용기, 이용가이드가 들어있어요.

 

이유식 용기랍니다.

그림이 조금 바뀌었네요.

이유식 용기는 전자렌지, 식기세척, 중탕 등이 가능해서 편리할 것 같아요.

 

이용가이드에 하루 이유식을 어떻게 먹일지, 어떻게 중탕하는지 등이 잘 나와있어요.

 

 

저는 중기1 부터 시켜보았어요.

2019. 12. 15 제조해서 그날 받고 다음날 부터 먹일 때

2019. 12. 19 까지니 유통기한은 4일 정도랍니다.

 

이것은 앞서 받았던 중기1이유식을 덜어 용기에 담아놓았던 것이예요.

 

 

베베쿡 중기1은 쌀 입자가 조금은 보이지만,

쌀 입자가 많은 편은 아니예요.

 

저렇게 음식물이 잘게 안 잘리고 조금 큰 채소잎이 보이기도 하네요.

 

마지막으로

베베쿡에서는 추천인 프로그램이 있는데

베베쿡 이유식을 처음 구해하시는 분에 한해

추천인을 적으면 첫 주문금액의 10%를 적립금으로 받아 사용하실 수 있어요!

제 글이 도움되셨다면 추천인yhl0422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