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용품/생활용품

[어린이집소풍 도시락통]릴팡 뽀로로 뉴이중락스텐 가방도시락 2단

4살이 되면서 어린이집에 처음으로 딸기따러 소풍을 간다네요.

그래서 어떤 도시락통을 살지 엄청 고민했어요.

엄마의 기준에 맞춰 제일 무난했던 리락쿠마 스텐도시락을 구매하려다

꽃돌이가 좋아하는 캐릭터인 뽀로로 도시락통을 구매했어요.

뽀로로 도시락통도 워낙 종류가 많아서

그중 도시락통 높이와 크기, 스텐인지 등을 따져서

릴팡 뽀로로 뉴이중락스텐 가방도시락 2단을 구매했어요.

 

뽀로로 뉴이중락스텐 가방도시락이예요.

도시락통 가방을 보면 이건 반듯하게 넣는건데

옆으로 지퍼를 여는 가방도 있더라구요.

그러면 안에 내용물이 섞일까봐 일부러 이런 모양의 도시락가방을 골랐어요.

 

가방 크기는 16.5 * 12.5 * 10.5cm 랍니다.

옆에는 그로미미 작은 사이즈 물통이예요.

 

 

어린이집 가방안에 들어가는 사이즈예요.

 

뽀로로 도시락통이예요.

불투명한 것과 투명한 것이 있던데

투명한게 좋아서 이 도시락통을 구매했지요.

도시락통 크기는 15 * 12 * 5cm 인데

저는 도시락통 가로 세로 길이도 고려했지만,

높이가 조금 높은게 음식을 넣기 좋을 것 같아서 높은 것을 선택했어요.

 

아직까지 김밥을 줘도 잘 먹지 못하고

모양있는 도시락을 만들어 주고싶었지만,

엄마실력도 안되고, 아이도 잘 모르는 나이라

그냥 잘 먹는 반찬으로 했어요.

 

스텐이 안에 한번더 있어서 위생적인것 같아요.

플라스틱 하나보다는 조금 더 무거울 수는 있지만, 크게 차이 없는 것 같아요.

그리고 아담한 사이즈지만 생각보다 반찬이 많이 들어가서 놀랬다는 ㅎㅎ

뚜껑도 잘 닫히고 밀폐도 괜찮아요.

 

아이가 뽀로로를 좋아한다면,

릴팡 뽀로로 뉴이중락스텐 가방도시락 2단이

어린이집소풍 도시락통으로 사용하기 무난하답니다^^